HOME LOGIN JOIN

서울중앙지역협의회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법무부

범방소개

인사말

  • 범방소개
  • 인사말
“청소년이 행복한 맑고 밝은 사회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서울중앙지역협의회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법무부청소년범죄예방위원 서울중앙지역협의회는 법무부훈령제1358호와 제1359호에 의거 조직된 민간 자원봉사단체로서 300여명의 청소년 범죄예방위원이 청소년 범죄예방 선도·보호 활동과 지역사회에서 사회적 배려가 필요한 사람들에 대한 지원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청소년 범죄예방위원은 선도조건부기소유예 대상자에 대한 선도, 상담, 교육을 지원하고 범죄에 취약하고 사회적 배려가 필요한 소년·소녀가장, 한부모, 조손 및 다문화 가정 청소년들을 보살피고 있습니다.

서울중앙지역협의회에서는 우리 미래의 청소년들이 행복한 사회를 꿈꿀 수 있도록 청소년 마약 및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전개 등 청소년 범죄예방 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건전한 사회 구성원으로 반듯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관심과 사랑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서울중앙지역협의회 활동과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며 소통하는 대화의 장이 되기를 기대하며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서울중앙지역협의회

회장  이  의  신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서울중앙지역협의회

주소 : (우)06594 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 158    대표전화 : 02-530-4578~9     bumbangw001@daum.net

copyright (c) bumbang. all rights reserved.